비트코인 폐지 최대위기 가상화폐 모두 피해 갈 수 없어

Posted by 반건조오징어의 명가 천해수산
2020. 3. 12. 22:40 인터넷정보

비트코인이 최대 낙폭으로 떨어지면서 얼마 못가 폐지위기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비트코인 실시간 가격을 확인해보니 최악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비트코인가격이 급락함에 따라 다른 가상화폐 모두 초비상 사태 입니다.



가상화폐의 폭등으로 기하급수적인 이익을 본사람들이 많아서 너도나도 할것없이 많은 사람들이 부푼꿈을 꾸고 가상화폐에 뛰어들면서 사회적인 이슈를 일으킨지 불과 몇년 되지 않았는데 주식시장과 함께 코로나19 역풍을 맞으며 최대 위기에 몰렸습니다.



비트코인의 거래량과 움직입으로 가상화폐의 동향을 볼수 있었는데 비트코인의 위기가 오래전부터 시작되었는지 현재 거래중인 가상화폐를 비롯한 상장전의 가상화폐까지 호황이 오지 않아 가상화폐 시장에 발도장을 찍지 못하게 되면서 사기의 위기에 몰려 있습니다.

 

2019년 6월 비트코인의 가격이 1천만원대로 돌파하면서 다시 수면위로 부상하는가 했으나 가상화폐 돌풍을 일으키지 못하고 수면아래로 다시 가라앉고 있습니다. 어려웠던 가상화폐시장에서도 비트코인만은 긍정적인 입장으로 보였던 투자자들과 전문가들도 앞을 내다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 많은 가상화폐가 난립하고 있지만 고개들 들지 못하고 모두 수면아래로 가라 앉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애들 태우고 있으며 난무하는 고소.고발의 사태와 형사소송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발달한다고 하더라도 경제위기에서는 그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가치를 인정 받아야 상장도 가능하고 그 값이 올라가게 되는데 가치는 커녕 가상화폐 시장자체가 없어질 위기에 놓여 있는 현실입니다.

 

가까운 미래에는 현금대신 가상화폐가 통용 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입장과 달리 현재 매우 심각한 단계에 와 있는 가상회폐 시장을 보고 있자면 투자자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답답하기만 합니다.



가상화폐의 몰락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피해를 보는 상황이라면 앞으로 가상화폐 시장은 더욱 더 암울하게 될 것이고 발전이 없게 될 것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피해가 없도록 정부에서 확실하게 차단을 하고 단호하게 대처를 해야 할 것입니다.